본문 바로가기
스타

박보검, 청춘의 얼굴을 넘어선 배우

by 더라이브 2025. 5. 5.

#박보검 #박보검프로필 #박보검드라마 #박보검영화 #박보검성장과정 #폭싹속았수다 #양관식

출처 : 배우 박보검 인스타그램

박보검, 청춘의 얼굴을 넘어선 배우

박보검은 단순히 '청춘 스타'라는 수식어를 넘어, 시대를 대표하는 배우로 자리잡았다.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을 통해 국민 남사친으로 사랑받았으며, 이후 탄탄한 연기력으로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며 입지를 넓혀왔다.

박보검 프로필

박보검은 1993년 6월 16일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났다. 명지대학교 영화뮤지컬학부를 졸업했으며, 2011년 영화 '블라인드'로 데뷔했다. 뛰어난 외모와 탄탄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빠르게 주목받기 시작했다.

연기력으로 인정받은 청춘

'응답하라 1988'에서 최택 역을 맡아 부드러운 매력과 섬세한 감정선을 보여주며 국민적인 사랑을 받았다. 이후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조선시대 왕세자 역을 맡아 사극에서도 성공을 거두었고, '남자친구'에서는 송혜교와 호흡을 맞추며 한층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주었다.

터닝포인트와 군 복무

박보검은 2020년 해군 군악대에 입대해 성실히 복무를 마쳤다. 복무 중에도 음반을 발매하고 다양한 영상 프로젝트에 참여하며 꾸준히 팬들과 소통했다. 군 복무 이후 한층 성숙한 모습으로 복귀해 활동 폭을 넓히고 있다.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배우

박보검은 영화 '원더랜드'와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 양관식역을 맡았으며 다양한 작품을 통해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청춘을 대표했던 이미지를 넘어, 깊이 있는 연기와 성숙한 매력으로 새로운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앞으로 어떤 작품에서 또 다른 얼굴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댓글